2009년 12월 11일 금요일

윈도우 질문 싸이트

홈페이지

http://answers.microsoft.com/ko-kr/windows/default.aspx

 

 

마이크로소프트 기술지원부 에서 관리하고 있는 Microsoft Answers (MS Answers) 포럼이 지난 11월 21일 정식 오픈했습니다. 저도 얼마전부터 사이드바에 배너를 달아두었는데요,

 

위 배너를 클릭하시면 바로 이동됩니다.

 

 

사실 잘 아시다시피 저는 윈도우 전문가가 아니고 그냥 컴퓨터를 좋아하는 평범한 대학생일 뿐입니다. 물론 이제 곧 졸업을 앞두고 있는 노땅 대학생이지만요. 게다가 전공도 컴퓨터공학이 아니라 사회과학 분야입니다. 그래서 컴퓨터를 배워본 적이 없기 때문에 아는게 많지 않습니다. 제가 아는건 전부 야메로 터득한 잡기라 할 수 있겠지요.

 

하지만 Answers 포럼으로 가시면 마이크로소프트 기술지원부 에 근무하시는 진정한 윈도우 전문가 분들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. 윈도우를 정식으로 공부하신 분들일테고 윈도우 자체가 직업이자 일상이시기 때문에 저보다 훨씬 많이 아시는 분들이고 그래서 저도 저분들의 답변을 통해 많이 배울 수 있을 것 같습니다.

 

원래 정품 유저에게 정식으로 고객지원을 해주는 기간은 정품인증 후 6개월이라고 합니다. 하지만 앤서즈 포럼으로 가시면 누구든지 언제나 질문을 하실 수 있습니다. 따라서 윈도우 관련 질문은 앤서즈 포럼 전문가 분들에게 해주세요. 앞으로 제가 몰라서 답변을 못해드리는 질문에는 앤서즈 포럼으로 가보시라는 답변을 달아드릴 생각입니다. 아마 윈도우 관련 어떠한 질문이라도 만족할만한 답변을 얻으실 수 있을 것입니다.


댓글 없음:

댓글 쓰기